컨텐츠 바로가기

대관안내

신청절차

  • 사전전화
    • 대관신청 담당자에게 사전전화
    • ☎ 062-613-8284
  • 신청서 다운로드
    • 대관사용 신청서 인터넷에서 다운로드
    • 다운받기
  • 신청서 접수
    •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록관에 접수
  • 고지서 수령
    • 기록관이 발행하는 고지서 수령
  • 사용료 납부
    • 대관 사용료 납부하기

대관시설현황

층별 안내
구분 위치 면적 인원수 특이사항
세미나실 지상 7층 100㎡ 48명 인터넷X, 자료 USB
다목적강당실 지상 7층 200㎡ 120명 WIFI, 노트북필요(RGB)
※ 여기를 클릭하시면 시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

사용료

층별 안내
구분 사용료 비고
시설사용료
(1시간 기준)
평상시 세미나실 4,000원 ※ 시설 사용시간 : 09:00 ~ 18:00
※ 단,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시장의 승인을 얻어 사용시간을 연장하여 야간(18:00 ~ 22:00)에 사용할 수 있다.
※ 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
※ 초과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하며 매 시간당 사용료의 20% 가산
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사용료의 30% 가산
다목적강당 7,500원
토요일
일요일
공휴일
세미나실 5,200원
다목적강당 9,750원
난방비(1시간 기준) 세미나실 1,400원 ※ 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
※ 초과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하며 매 시간당 사용료로 계산
다목적강당 2,400원
냉방비(1시간 기준) 세미나실 1,600원 ※ 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
※ 초과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하며 매 시간당 사용료로 계산
다목적강당 2,700원

구비서류

  • 시설사용 변경허가 신청서
  • 시설사용 변경취소 신청서
맨위로